라이프로그


푸핫 딜런 헤르난데스

강릉에서 아침밥으로 핫도그 사먹고 트윗으로 다저도그(다저스타디움 판매음식) 욕하지 않는다곸ㅋㅋㅋㅌㅌㅋㅋ

https://twitter.com/dylanohernandez/status/966827460581998592

휴스턴 탑망주 포레스트 휘틀리

50겜 이후 봅시다

만프레드 커미셔너 야구

경기시간 단축용 플레이오브페이스 선수협 합의없이 시행발표. 따라와주길 바란다고.....

딴 단체도 아니고 mlb커미셔너 맞는지 모를정도로 정치 더럽게 못한다. 지금 cba후폭풍으로 수십만달러 차이도 연봉조정 끝까지 가고 파업이란 단어도 나올만큼 달아올랐는데 밀어붙이냐? 다음 cba가 참 기대된다

이종현부상. 그 외 농구

결국 아킬레스 파열. 그나마 재능이라고 버티고 있는데 좋지 않다.

기대와는 다르지만 재능을 드러내던 최준용도 당겨쓰기에 반대 무릎도 부상.

송교창은 추승균이 수비형 강병현롤로 포텐죽이고있고.... 개인적으로 드랩당시 송교창 본인이나 팬덤이 유도훈 환상에 전자랜드 외쳤지만 수비전문 이현호꼴 날까봐 두려웠다 롤에 대한 압박이 돌한 풍조의 장판가서 다행이라 여겼는데 추승균은 본인의 말을 뒤집고 바꿔가며 공격롤을 죽여버리고 수비와 궂은일에 대한 강요가 이어지고 있다. 막상 팀내 최고참 전태풍이 방송인터뷰로 슛을 권장하고 있건만.....

한국농구의 미래가 어둡다

하하 오난코리아 이 자식들

오난 최신 보조배터리를 샀습니다. 역시나 추위에 죽는 늙은 아이폰과 돌아다닐 여력을 위해서요. 근데 검은 단자에 연결하니 충전이 1,2분만에 멈추고 붉은 단자에 연결하니 70%에서 멈추네요.
전화했더니 아이폰계열은 그런일 많다고 정품선을 쓰랍니다. 어이가 없었지만 일단 일도 있고 집에서 실험도 할겸 일단 알았다고 넘어갔습니다.
그리고 집에 와서 케이블도 바꾸고 따뜻하게 해봐도 똑같더군요. 그때만해도 뽑기운이 안 좋았다고 생각하면서 교환신청를 했습니다. 옥션을 보니 12월 31일까지 교환,반품이 가능하더군요. 옥션명의가 어머니로 되어있어 사정을 설명한 후 출근했는데 저녁에 연락이 왔더군요. 어머니와 오난이 한판 떳답니다. 오난측에서는 모든건 아이폰이 문제니 못 바꿔준다고 하더군요. 어머니가 그게 무슨 배터리냐고 교환 못해주면 반품할테니 환불을 해달라고 하니까 것도 못해주겠답니다.....

ㅎㅎㅎ. 분명 옥션 리스트에는 12월 31일까지 가능하다고 나와있거든요. 이게 무슨 배짱인지 바로 옥션에 전화하려니 이미 업무종료고 화나서 장문의 글을 고객센터에 쓰니 파일이 없다며 안 올라가네요. 옥션 이 자식들도 참 ㅎㅎㅎ

내일 9시 넘어 바로 전화할겁니다. 멀쩡히 쿨링오프 무시하는 기업은 볼것도 없죠. 오난 코리아 안녕. 늬가 무시하는 소비자 하나는 입소문과 같이 갈련다.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