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로그


팀잡담

1. 다저드랩
-1,2라운드에게 모든 것을!!
작년에는 고딩 1루수 코디 벨링거라던가 (자카리)잭 버드같은 투수원석이라도 있었지만 올해는 없네요. 상위라운더에게 아끼고 남은 슬롯 하위원석들에게 주는 주류에 반대인데. 뭐 나쁘지 않습니다. 수십명 뽑히는 드랩에서 한명만 건져도 대박이고 지금 다저의 육성시스템은 부서진 상황이라 키우기가 어려우니까요.

나머지 멤버는 큰 신경쓰지 않아도 될겁니다. 주로 대학마무리들로 뽑았는데 다들 구위가 평범해서 좀 그래요. 그나마 4라운더 브리검이라는 투수가 구속이 좀 나오는데 세컨피치가 허접이라 9이닝당 삼진이 6개정도...아하하;;;

다만 팜에 포수가 없는고로 3-5라운드 사이에 포수 했음하는데 안하네요. 러셀 마틴의 성공에 매년 포지션변경을 했지만 성공한 사례는 없었는데. 외부인사로 때우다가도 진짜 대박은 로두카-마틴-엘리스의 팜출신이었죠. 뭐, 지금 뽑아봤자 키울수나 있을지 모르겠지만. 참고로 다저에 있다 샌프로 가서 포지지명시킨 존 바하는 매년 상위픽에서 포수 뽑더니 올해도 뽑았습니다.


2. 커쇼 노히터
-경배합니다. 이 우매하여 본방은커녕 재방도 못보는 불신자를 용서하시길-
-헨리 이자식. 아하하하하


3. 느바드랩의 변수발생. 조엘 엠비드 수술
-그간 문제됬던 등허리가 아니라 오른발 피로골절이라네요. 야오밍-오든의 1픽센터의 잔혹사로 여론이 술렁입니다.
하지만 작년 십자인대로 나갔던 너렌스 노엘은 6픽으로 지명되었죠. 로터리밖으로 나가진 않을텐데 누가 이 폭탄을 맞을지 모르겠습니다.


4. 푸이그 슬라이딩
-항상 보는거지만 벤트레그나 헤드 퍼스트나 미끄러진다가 아닌 비행기 불시착하는 느낌인데 이것부터 교정 점. 툭하면 엉덩이 아프다는 리포트가 잦고 경기중에 덕아웃에 들어가는 일도 있는데 좀 고쳐라.


5. 켐프
전성기의 70%는 돌아온 느낌. 과거의 미친 타격감은 포기했지만(비거리와 타구질이 그시절이 아니다) 살아나다오. 그래야 내년에 헨리 빠져도 타선이 돌아간다.


6. 다저의 약진
-4겜차....커쇼 노히터로 대변되는 선발들의 활약과 켐프가 살아난덕에 타선이 터지는데 그 이면에는 불펜 J.P하웰의 미친듯한 혹사가 있다. 크리스 페레즈는 왜 FA에서 버림받고 있었는지 알려주고 있고 브라이언 윌슨은 구위가 도무지 올라오지 않자 자신감 상실로 승부를 못한다. 그러니 포심 못 던지고 제구 안되는 커터 던지다 주자 채우고 장타 빵! 작년엔 제구가 잘되었는데 올해는 왜....
젠슨의 커터무브먼트도 작년같지 않고. 아무래도 작년 혹사여파와 시즌초반 자신감과잉으로 구속올리다보니 커터감이 떨어진듯한데 올해는 불펜땜시 쫄깃하겠다. 이래서 내가 위드로&도밍게즈 중 한넘이라도 살려야한다고 말해왔던건데 위드로는 토미 존, 도밍게즈는 빅리그감이 아니란것만 증명하고 있으니. 리그가 반등해주고 롸이트가 꾸준하지 않았으면 우완진은 아무도 없었다.

덧글

  • 음유시인 2014/06/20 23:07 # 답글

    현진아 너도 노히트 한번 해주면 안되겠니...
  • BlueThink 2014/06/21 00:19 #

    속구구위를 올리고 변화구감이 시즌초같으면 가능할것 같은데요
  • Troy_PerCiVal 2014/06/20 23:45 # 답글

    리그 하웰 젠슨으로 거의 외줄타기인데 대안도 없다는게 함정...
  • BlueThink 2014/06/21 00:20 #

    기댈건 파코의 회복뿐인데다 불펜운영이 돌인 매팅리가 유연성을 보일리 없겠죠.
  • 다져써스피릿 2014/06/21 04:05 # 답글

    커쇼가 노히터 던질때 TV 앞에 있었으면서 (거기다 그 경기는 ESPN에서 중계해줘서 어둠의 루트 탈 필요도 없었...) 월드컵 녹화해놓은거 보다가 전혀 모르고 넘어간 fail fan도 있습니다 ㅜㅠ
  • 꼴리검 2014/06/21 13:18 #

    이단이다! 이 불신자들을 당장 불태워라! [...]
댓글 입력 영역